천안 목천 세광엔리치빌 주민화합 잔치

2012. 10. 14. 11:33나의 이야기

 

 

269

 

 제2회 주민 화합을 위한 가을맞이 콘서트

오늘이 바로 그날 목천 세광 앤리치빌 아파트에 주민 잔치가 열린다

한달이상 준비한 보따리를 풀어헤치는 날이다

날씨도 좋다...추울까봐 걱정 됏는데

주민들의 호응도 좋다

지난해보다 참여도많고 함께 즐기는 모습들에서 적극적인 모습들이 보여진다

봉사하는 모습들이 푸근하다

이분들의 희생적인 봉사로 인하여 이잔치가 열릴수 있겟지....

수고한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목천 세광 아파트 화이팅...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과 땀방울이 맺히고...

 

 

 

 

 

 

상품,경품도 푸짐하게 준비 됏네요...

 

 

 

 앗사리비아...전문 사회자도 초대 햇네요...

 

 

특별 출연...

춤 사위가 예사롭지가 않네요...

주민중에 이런인재가 있다는것이 우리동네 행운입니다....

좋아 뿌러유...딩까당.....

 

 

노래자랑 1등...81세 할머니...

대단 하시네요...건강도 노래도 만점입니다...

심사위원장 ...심사평도 심사결과도 모두 만점입니다...

목사님인데 어디서 그렇게 잼나고 위트있게 결과 발표를 하시나요....

코메디로 나갔으면 대성할뻔 햇당게요....

심사위원들도 수고 하셨습니다...

 정말로 흥겨운 밤 입니다

올한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태풍은 네개씩이나 덮처오고....

고생들 많이 햇지요...

이저녁 모두털어버리고 이웃간 즐기면서 새로운 내일을 기약합니다

핵가족화 되어가면서 이웃을 읺어버린 이세대...

우리 세광아파트만은 이웃과 어울려 오손도손 알콩달콩 살아가는 전원 아파트

이웃과 대화하고 이해하고 소통하는 살기좋은 동네로 만들어 보자구요...

인생 뭐 있남유...이웃사촌이 최고랑게유.......

목천 세광 앤리치빌...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