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콘돔을 이용한 조루방지 활용법

2009. 1. 12. 21:41상식

콘돔을 이용한 조루방지 활용법

 

1. 언제나 컬러 콘돔을 사용한다. 특히 기념일에 맞춰 사용하는 콘돔색을 정해 놓으면 새로운 기분으로 섹스를 할 수 있다.

2. 임신과 전혀 무관한 날이라 해도 처음엔 우선 콘돔을 끼우고 섹스를 시작한다. 콘돔을 끼우면 아무래도 감각이 둔하기 때문에 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 보통 컬러 콘돔을 2개 끼우고 섹스를 한다. 자극은 둔탁하지만 오랫동안 지속되는 미비한 흥분감을 느낄 수 있다.
페니스로 유방을 마찰 시키고 클리토리스를 자극해도 금방 사정의 욕구를 느낄 수 없기 때문에 마음껏 둔탁한 터치감을 즐기다가 사정 직전 콘돔을 벗어 버리고 질 속으로 들어간다.

4. 콘돔의 몸체는 잘라 버리고 링 부분만 페니스 근원부에 2개 정도 끼우면 시작적, 촉각적으로 여성에게 묘한 흥분감을 줄 수 있다.
특히 페니스가 피스톤 운동을 할 때마다 링이 클리토리스에 닿게 되어 페니스와 다른 자극을 선사할 수 있다.


콘돔을 이용한 돌출 성기 만들기 활용법

여성을 충분히 만족시켜 주시고 싶다면 콘돔을 아끼지 마십세요.
두개가 아니라 세개 네개도 함께 사용하시면 강력한 돌출 성기가 만들어집니다.
콘돔을 남성 성기의 귀두까지 하나를 착용한후 그위에 또다른 콘돔을 착용하되 이번에는 귀두와 고환의 중간 부분까지 콘돔을 착용한다.
그리고 그 위에 또다른 콘돔을 착용한 후 이번에는 고환까지 착용한다.
그러면 성기에 두개의 돌출이 나타나게 될것이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콘돔을 여러개를 활용하면 여자는 분명히 잊지 못하는 밤이 될것이다.

콘돔을 2중 3중으로 착용시 이미 착용된 콘돔이 더이상 깊게 착용이 않되도록 주의 한다.
이런경우 여러개의 콘돔이 필요하지만 여성의 쾌감은 최고입니다.


콘돔을 이용한 조루방지 활용법

콘돔에는 크게 고급콘돔과 일반콘돔으로 나누어 집니다.
고급콘돔의 경우에는 재질의 두께가 0.02mm 내외인 초박형입니다.
그래서 실제적으로 조루 방지용에 사용하기는 부적합하다.
다만, 고급콘돔의 경우 그 재질이 여성에게 매우 감촉있고 매력적인제품입니다.

이러한 특징을 활용하여 고급콘돔과 일반콘돔을 함께 사용하시면 조로방지에 활용이 가능하다.

일반콘돔을 성기에 착용하신 후, 그 위에 고급콘돔을 또다시 착용합니다.
그러면 일반콘돔의 두꺼운 재질과 고급콘돔 사이의 미세한 공간이 일찍 사정하시는 분에게는 조루방지 기구로 활용될것입니다.


2개의 콘돔, 임신·성병가능성이 두배

세상 남자들은 콘돔을 좋아하는 그룹과 콘돔을 싫어하는 그룹으로 나눌 수 있다. 콘돔을 좋아하는 남자들이 어디 있겠나 싶겠지만 많은 남자들이 콘돔 없이는 제대로 섹스하지 못한다. 임신이나 감염 걱정 때문에 말이다. 특히 성매매를 자주 하는 남자들에게는 콘돔이 섹스의 필수품이다.
 
한 콘돔 애호가가 미국 컬럼비아 대학에서 운영하는 성상담 사이트에 다음과 같은 질문을 올렸다.
 
'며칠 전 술에 취해 매춘부와 관계를 가졌다. 정신없이 급하게 달려들다가 순간 성병 때문에 잠시 고생했던 아픈 추억이 떠올랐다. 그래서 즉시 콘돔을 꼈다. 그것도 두개씩이나 말이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안전하지 않겠는가?'
 
어떤 답을 얻었을까. 조언자는 감염이나 임신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콘돔을 두겹으로 끼는 일이 오히려 위험하다고 지적했다. 두개의 콘돔을 끼면 콘돔끼리 마찰을 일으킨다. 그래서 콘돔이 찢어지거나 아니면 헐기 쉬운 것이다. 성병 감염과 임신 가능성이 높은 것은 물론이다. 과유불급이라 했던가. 정도가 지나친 것은 부족한 것보다 못하다. 콘돔이건 숟가락이건 한번에 하나씩만 써야 한다.
 
한편 콘돔을 싫어하는 남자들도 많다. 답답하고 성감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또 감도가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무엇보다 애무를 멈추고 콘돔을 끼다 보면 무드가 깨지기 십상이기 때문에 여자들도 애인의 콘돔 착용을 대단히 성가시게 생각한다고 한다. 그런데 뜻밖의 섹스 팁이 있다. 콘돔을 껴도 민감함을 유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콘돔을 착용하지 않을 때보다 훨씬 더 큰 자극을 받게 된다고 한다.

 
한 미국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베스트 콘돔 이용법으로 꼽힌 적이 있는 기법은 복잡하지 않아서 더욱 좋다.

러브젤만 있으면 된다.

러브젤 소량을 콘돔 안에 떨어뜨려 보시라.
콘돔 아랫부분 그러니까 '머리'가 닿는 부분에 러브젤을 발라주면 페니스가 상당히 민감해진다. 작은 마찰에도 아주 짜릿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자극성 없는 밀크 로션이나 어린이용 로션을 이용하는 사람도 있다.

그런데 주의점이 있다고 한다. 콘돔 안에 러브젤을 넣을 때 꼭 아랫부분에만 묻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끄러워서 콘돔이 빠질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출처 : ♡ 정연이네 편안한 쉼터 ♡
글쓴이 : 영산홍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