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건들지 말고 그냥 놔 두시구랴~

2008. 11. 24. 01:55유모어

 건들지 말고 그냥 놔 두시구랴~
 
어느초등학교에
여선생님이 처음으로 부임하셨다.
 


화장실에 작은 것을 보려 들어갔는데
화장실벽에 거시기가 째끄마하게 그려져 있었다.
 
 

누가... 남자 거시기를 이렇게 작게 그렸을까?

이쁜이 선생님은 거시기를 지웠다.
 

다음날 이쁜이
선생님 다시 화장실로 들어갔다.

오늘도 그자리 그벽에 어제보다 째끔더
크게 그려져 있었다.
 


"아니~~어제보다 좀더 크네? 누가 이런 짓을...! "

이쁜이 선생님은어제와 같이 물로 지웠다.
 

그다음 날 또 가보니....
어제보다 좀 더 크게 그려져 있었다. 또 지웠다.
 

그다음날 또 어제보다 더 크게...
팔 아프게 지웠는데...!
 

그 다음 날은 엄청? 크게 그려져 있었다.

화가난 여선생님~ 교장실로 들어갔다.
 
 
"교장선생님! 화장실벽에 누가 매일같이 남자거시기를 그려서
지웠는데 지금은 엄청크게 그려져 있어서... 속상해요
어떻게 범인을 잡아서 훈계를 좀... "
 



 
듣고 계시던 교장선생님이 말씀하시기를...
 


"건드리지 말고 그냥 놔 두시구랴~
거시기는 만지면 자꾸 커지니까여...!"
ㅋㅋㅋ



출처 : 천자봉☞사랑choisanglak♡미래의벗
글쓴이 : 미래의 벗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