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계사 벚꽃길...황홀해요...

2014. 3. 31. 11:32나의 이야기

 

369

 

 

황홀합니다...

남녀가 손잡고 걸었다 하면 결혼날자 잡는다는 소문이 사실인듯 하네요...

오늘 요렇게 만발한 벗꽃길을 만날수 있음이 행운이지요...

이상기온으로 꽃들이 미첫나봐요

그냥 막 피어 나네요...

이곳에 오실분들...서두르세요

요런모양 금방 지나갑니다...

 

 

 

 

낙화인들 꽃이 아니리요...

요렇게 많이 떨어진곳도 있음메...

 

 

요거이...

솜사탕 장수 솜씨...벚꽃과 잘 어울리네요...

 

 

 

 

 

 

09:50분...벌써 상춘객이 많아젔어요...

로점상도 손님이 북적...벗꽃에 홀려 주머니가 막 열리나 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