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아름답게 보이기 시작했다...

2011. 6. 4. 14:14살며 생각하며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기 시작했다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기 시작한 건
세상을 아름답게 볼 줄 아는 눈을 갖게 되면서부터다.
그전까지 나는 나 혼자 살아가기에도 바쁘고 벅차서
내가 보지 않는 곳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무관심했다. 뒤늦게나마 그런 곳으로
눈을 돌리니 세상 모든 일이
다 달라 보였다.


- 이동혁의《아침수목원》중에서 -


* 어느 순간
깨달음을 얻을 때가 있습니다.
아주 사소한 것에서 비롯된 깨달음인데,
삶의 대전환이 이루어지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방금 만난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가 너무 아름답고
이 시간 마음에 그리는 사람 하나가 그렇게
소중하고 아름다울 수가 없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이 감사하고
아름답게만 보입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 중에서....

 

 

149

 


백년의 약속 - 김종환

내가 선택한 사랑의 끈에 나의 청춘을 묶었다.
당신께 드려야 할 손에 꼭 쥔 사랑을 이제서야 보낸다.
내 가슴에 못질을 하며 현실의 무게 속에도
우리가 잡은 사랑의 향기 속에 눈물도 이젠 끝났다
세상이 힘들 때 너를 만나 잘해주지도 못하고
사는게 바빠서 단 한번도 고맙다는 말도 못했다.
백년도 우린 살지 못하고 언젠간 헤어지지만
세상이 끝나도 후회없도록 널 위해 살고 싶다

30년쯤 지나 내사랑이 많이 약해져 있을때
영혼을 태워서 당신앞에 나의 사랑을 심겠다
백년도 우린 살지 못하고 언젠간 헤어지지만
세상이 끝나도 후회없도록 널 위해 살고 싶다
이세상에 너를 만나서 짧은 세상을 살지만
평생 동안 한번이라도 널 위해 살고 싶다
널 위해 살고 싶다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