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에서 달콤한 휴가를...

2013. 7. 21. 16:04나의 이야기

 

329

 

                                                            속초 앞바다 조도의 아침...

2013년 하계휴가(7월18~20일)

여기 저기 장마로인한 피해소식...

일기 예보는 오락가락...불안불안 가족 여행을 떠난다

다행이 가든날 오후를 제외하고는 비가오지않아 즐거운 여행이 되었다

설악산 아래 아름다운 동네 속초

강원도의 정취와 어촌고유의 향기가 넘치는곳...

관광 속초로 정감이 넘치는 생동하는 속초를 구석구석...돌아본다

동해에 웅장함과 프른바다...그래...참 좋구나....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모두 갖고 있는곳...속초 로구나......

속초항의  등대...

 

 

호수와 바다를 이어주는.....

청초호 관광단지의 전망대

 

청초호에는 평화가 깃들어 잠들고...

 

아바이 마을의 갯배는 옛추억을 불러오네...

 

속초 중앙시장 돌아보기...

만석 닭강정...소문대로 손님들이 장사진...

너두 나두 돌아가는 가족마다...한두개는 들려있고

옆집에도 강정집 많은데...만석에만 줄줄이.....

아바이 마을에서 갯배를 타고...

88 생선구이집에서...생선구이맛을 보고...소문보다는 좀 아쉬운 맛....

요곳이 소문난 씨앗호떡 포장마차집...

무려 45분이나 기다려서...

한사람에 3개씩밖에 팔지 않는다고 셋이서 줄서서 그맛을 보았네요...

그 맛은 괜찮았네요...

함경도 피난민들의 피땀이 서린 아바이 순대촌

음식은 정갈하고 에어콘도 빵빵하게

아바이 순대국.아바이 순대.오징어 순대등...골고루...

그냥갈수 없잖아...아바이 막걸리 한잔...

두고 두고 기억에 남을듯...참 좋았네요....

 

숙소에서 걸어서 5분거리...속초 해수욕장...

규모는 아주 작은편...

동해의 파도를 안고....조심조심...

좋은점...파도에 몸을 맡겨버려요...파도가 알아서 다해 주네요...

 

 

강원도 속초 좋네요...굳...

꼭 한번은 가봐야할곳....강추....청   산   올 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