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옹녀의 재치

2008. 9. 8. 22:55유모어



어느날 옹녀와 변강쇠가 산길을 걷고 있었다.
그런데 멀리서 곰이 다가오고 있지 않은가.




변강쇠는 옹녀를 보호하기 위해 곰에게 다가가 바지를 내렸다.
변강쇠: 꼼짝마라! 움직이면 이 총으로 쏘겠다.
곰: 하하하,그게 총이냐? 물총이지.



그러자 옆에 있던... 옹녀가 치마를 걷어 올렸다.
또... 너는 뭐냐?



옹녀는 자기의 거시기를 가리키며..
옹녀:이건 저총에 맞은 자리다.




곰: 으아악∼∼
걸음아.나살려.~~

ㅋㅋㅋ.ㅎㅎㅎㅎ.


그냥가면~돌던져요~~

꼬리글 알지요~~ㅎㅎ
출처 : 풀잎과사랑
글쓴이 : 나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