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에로 비디오

2008. 8. 17. 10:14유모어

 
감상...

엽기 화장실 표지판입니다.
옆칸의 여자 화장실에 계신분이
여장남자였군요,, ㅋㅋ~

헉,,,!!   저 남자의 거시기 (?) 가
흐미,,, 얼마나 아플까,,,ㅠ.ㅠ
사랑을 너무 격렬하게 했나부다,,,크~~

에고,,, 에고,,, 조게 뭐야,,,?
씨암닭이 가출을해서 
바바리걸(?)로 활동을 하다니,,,
그래도 수닭이 아니라 암닭이라서 
그럭 저럭 볼만하네유,,, 으흐흐~~
*
*
*

으악,,!!  치한이닷,,,,!!   세상에,,,, 
히히히
*
*

이긍,,, 이건 또 뭔일이여,,,,?
저놈의 쥐가 미쳤나,,,?
"인자 고마해라. 마우스 구녕나것다,,,."
하하~ 2008 년 새해가 쥐띠해이니 
너그럽게 이해를 해줍시다,,,ㅋㅋㅋ~

요염한 젖소부인의 섹시한 봉춤과
귀여운 오리의 거시기댄스도 감상하시고,,,,^^
**
*
*
*
*

자,,,, 이제 이미지들의 영상이 
쬐끔씩 야해지고 있습니다.
조금후에 보게될 에로 비디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요,,,^^*

로봇 거북이의 사랑을 나누는 장면입니다.
뭐,,, 그렇게 야하진 않죠,,,ㅎㅎ~

저런,,, 톰과 제리가 서로 원수같이 지내더니 
결국엔 정이들어 사랑하는 사이가 되었나 봅니다.
근데,,, 어째 제리가 좀 불쌍해 보이네요,,,ㅠ.ㅠ

헉,,,!!    저 아줌마 지금 모 하는겨,,,?
조각상이 아무리 맘에 들어도 그렇지,,,
좀 노골적이긴 해도 조각상은 무지 좋겠다,,,크크~~



위의 해골 바가지들의 설명은 생략할랍니다,,,
자,,, 그럼, 오매불망 기대하고 고대했던 
에로 비디오 감상을 해볼까요,,,?
다 보신후에 정말 너무 야하다고
욕을 하시는 분은 안계시겠죠,,,ㅎㅎ~

* * * * * * * * * * * * * * * ~~

 


출처 : 홈com네트워크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