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나의 눈이 정직해질 때 / 용혜원 님

2008. 8. 3. 10:42시인촌

 

 

나의 눈이 정직해질 때 / 용혜원 님

 

 

나의 눈이 타인들을 바라볼 때

 

좋은점 장점을 먼저 바라보게 하소서

 

 타인을 아름답게 바라보면서

 

나의 삶도 아름답게 살아가게 하소서

 

나의 눈이 흐려져 있으면 바로 바라볼 수도 없고

 

나의 눈이 욕심과 욕망으로 충혈되어 있으면

 

 거짓된 것들을 좋아하게 됩니다

 

나의 눈이 진실 그대로를 바라보게 하소서

 

 나의 눈이 정직해질 때 나의 눈이 맑게 빛나고

 

나의 마음에 평안이 찾아옵니다

 

출처 : 야생화
글쓴이 : 오드리 원글보기
메모 :